2022 동원와인플러스 그랜드 테이스팅, “D” Wine Library 개최

Written by: 와인인 편집팀

전세계의 다양한 와인을 수입해 건강한 주류 문화를 주도하는 와인 전문 유통 기업 동원와인플러스는 그랜드 테이스팅 행사인 “D” Wine Library를 2022년 12월 5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키드 홀 에서 개최한다.

2003년 설립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D” Wine Library에서는 동원와인플러스가 수입하는 전 레인지인 약 80개의 브랜드, 총 400여종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그랜드 테이스팅을 통해 동원와인플러스는 다가오는 2023년 와인시장에 전략적으로 런칭하는 신제품들과 미국 나파밸리의 부띠크 와인, 부르고뉴의 새로운 빈티지를 공개 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소믈리에, 와인 업계 관계자 및 전문인 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 와이너리 관계자가 방한하여 직접 시음 부스를 운영하기도 한다. 바로사 밸리의 교과서라 불리우며 호주 최고의 비건와인을 생산하는 Kalleske의 8대손 이자 Winemaking을 맡고 있는 Dylan Kalleske가 참석하여 직접 칼레스케의 와인을 소개한다. 2022년 하반기 국내 최초 런칭하며, 증강현실(AR) 레이블로 메타버스 시대에 걸맞는 와인으로 전세계 각광을 받고 있는 스페인 Knock Knock 브랜드의 Sergio Sánchez Hernández 가 직접 소개하는 부스를 찾아볼 수도 있다. 또한 파이로스(Pyros Wines)의 수출 매니저 Janine Smink 가 소개하는 WGI선정 월드클래스 아르헨티나 테루아 '파이로스' 와인을 만날 수 있다.

나파밸리 특급 와인 퀸테사(Quintessa)의 WE100점 와인 테이스팅, 세계 5대 샴페인 하우스이자 세계 샴페인 시장 점유율 2위인 로랑페리에(Laurent Perrier)의 최상위 로제 샴페인 알렉산드라 로제(Alexandra Rose) 및 미수입 샴페인 테이스팅 기회도 제공된다. 이외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특별 시음 행사가 기획되어 있으며, 당일 현장 공개 될 예정이다.

㈜동원와인플러스 마케팅팀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공식적인 첫 그랜드 테이스팅을 개최하게되어 무척 기쁘다. “D” Wine Library는 말 그대로 동원와인이 써내려간 20년간의 발자취를 보여드리는 자리이다. 대표 브랜드부터, 앞으로의 미래를 이끌 신규 브랜드까지 소개드리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원와인플러스는 밀리언셀러 판매고를 보이고 있는 국민와인 앙시앙 땅(Ancines Temps), 칠레 TOP 10 브랜드이자 태양의 와인이라 불리우는 몽그라스(Montgras), 3년 연속 스페인 자국 판매 1위 까바 호메세라(Jaume Serra), 미국 백악관 만찬주 지라드(Girad), 2022 와인스펙테이터 올해의 와인 TOP2 파토리아 데이 바르비(Fattoria dei Barbi) 등을 수입하고 있다.

문의 동원와인플러스 마케팅팀 w1100@dongwon.com

보도자료 제공 동원와인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cross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