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 팝업스토어 운영

Written by: 와인인 에디터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는 5월 한달 간 더베이101(부산 해운대구)에서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AMAZING KIM CRAWFOR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킴 크로포드는 미국 내 소비뇽 블랑 판매 1위인 뉴질랜드 와인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와인 스펙테이터의 TOP 100에도 수회 선정된 바 있으며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열대 과실 향으로 국내에서도 인기 높은 말보로 소비뇽 블랑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수박, 딸기의 신선한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로제가 있다.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 팝업스토어에서는 킴 크로포드의 대표 제품과 잘 어울리는 음식을 페어링 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캐쥬얼 다이닝 펍 핑거스앤챗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피시앤칩스, 치킨과 잘 어울리는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 메가 콤보 세트를 선보이며, 보리에 베이커리앤델리에서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피자와 킴 크로포드 로제를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거나 킴 크로포드 페어링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와인 초보자를 위한 클래스가 열리는데, 와인에 대한 기본 상식과 테이스팅 방법을 알려주고, 킴 크로포드 대표 와인 5종 시음 기회가 제공된다. 클래스는 5월 12~13일(양일 간)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과 로제 2종을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시음 부스가 운영된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SNS 포스팅 이벤트, 킴 크로포드 페어링 세트 메뉴 주문 고객 대상 다트 게임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나라셀라 김현빈 킴 크로포드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킴 크로포드 와인 클래스와 시음 등 고객을 위한 많은 이벤트가 펼쳐진다”며 “전국에서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는 부산 더베이101에서 킴 크로포드와의 특별한 만남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입사 나라셀라
▶홈페이지 naracellar.com
▶인스타그램 @naracellar

자료 제공 나라셀라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기사 공개일 : 2023년 05월 03일
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