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믹솔로지 트렌드에 적합한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를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조니워커 브랜드가 최초로 믹솔로지(Mixology)를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위스키로, 칵테일과 하이볼을 더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특히 한국 젊은 소비자들의 위스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동북아시아 국가 가운데 한국에 첫 번째로 소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각자 개성에 맞춰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풍미를 구현해냈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하여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며 하이볼에 주로 사용되는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다른 음료와 섞어 원액에 변주를 주지 않아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세계에 막 입문한 소비자들에게 첫 위스키로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다. ‘내키는 대로 내 기준대로’라는 캠페인 슬로건처럼 믹솔로지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누구나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니트로 즐겨도 부드러운 피니시를 갖춰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이 함께하는 캐주얼한 자리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12월부터 전국 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료 제공 디아지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