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물방울’ 와인으로 유명한 까살레 베끼오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Fantini Casale Vecchio Montepulciano d’Abruzzo)는 <신의 물방울> 19권에서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건 거의 기적’이라고 표현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현재까지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이다. 세계 최대의 부티크 와이너리이자 베스트 이탈리안 와이너리로 인정받는 판티니 그룹은 오랜 사랑을 받은 까살레 베끼오 몬테풀치아노의 명성에 맞춰 <신의 물방울> 만화에서 소개된 것과 동일한 오리지널 라벨을 적용한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였다.
까살레 베끼오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 블랙은 최고의 몬테풀치아노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아브루쪼(Abruzzo) 지역에서 수확량을 극도로 제한하여 응축도가 매우 높은 와인으로 완성되었다. 우아한 타닌과 강렬한 미감이 어우러져 훌륭한 밸런스를 지녔으며, 특히 선별된 포도를 저온 발효와 6개월 간의 오크 숙성을 통해 이탈리아산 리큐르인 아마레또(Amaretto)와 유사한 허브 힌트를 가진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보여준다.
까살레 베끼오 와인을 생산하는 비니 판티니(Vini Fantini)는 판티니 그룹의 일원으로, 파르네토 밸리(Farneto Valley) 및 아브루쪼의 주요 와인 생산지에서 엄선된 포도로 만들어졌으며, 역사적 건물인 칼도라 성(Caldora Castle)의 아름다운 지하실에서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혁신적인 와인 생산 기술과 전통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매년 수많은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다.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판티니 까살레 베끼오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 블랙은 전국 레스토랑과 파인다이닝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와이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