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오는 5월 31일(토)부터 6월 1일(일)까지 이틀간 ‘제21회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개최한다. 서울 호텔 3대 와인 페어 중 하나로 손꼽히는 메이필드호텔의 대표 시그니처 행사로, 매년 1,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방문한다.

5월의 푸른 녹음이 어우러진 벨타워 가든의 야외 공간에서 국내 주요 와인 수입사 16곳이 참가해 총 200여 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참가자는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현장에 상주하는 소믈리에 및 와인 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인 설명과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일부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도 가능해,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다양한 층을 아울러 만족도가 높을 전망이다.
또한, 현장에서 즉석으로 조리되는 페어링 푸드와 라이브 공연도 와인페어의 또 다른 매력으로 꼽힌다. 부채살 스테이크와 올리브 뇨끼, 수비드 치킨과 니스풍 샐러드, 칠리 글레이즈드 대하 등 메이필드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시그니처 디시 3종 세트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와인 페어링 단품 8종 메뉴가 마련된다. 또한 다이내믹 디제이 팝밴드와 라틴계 모던 펑키밴드의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베스트드레서, SNS 리뷰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특히, 캐딜락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VIP 차량 의전 서비스' 이벤트가 마련돼, 선정된 고객에게 캐딜락의 첫 럭셔리 EV 리릭과 초대형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 차량으로 행사 당일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21회 디오니소스 와인페어’의 입장권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료 제공 메이필드호텔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