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대표 와이너리 ‘썸머하우스(Summer House)’가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 ‘안소희’와 협업하여, ‘안소희 와인’을 출시했다.
‘쉬머 소비뇽 블랑’과 ‘쉬머 피노 누아’는 배우 안소희가 직접 와인 선별부터 레이블 디자인, 컨셉 기획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여 탄생한 결과물이다. 약 1년 반에 걸친 섬세한 기획과 제작과정을 통해 완성된 ‘쉬머(Shimmer)’는 일상 속에서 와인 한잔이 주는 행복과 여유를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다는 안소희의 마음이 담겨져 있다. 특히 이번 협업은 단순히 셀럽 와인이 아니라 배우 안소희가 직접 원액 선정 과정에도 참여하는 등 와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애정을 바탕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쉬머 소비뇽 블랑은 말보로 지역 내 블라인드 리버 빈야드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졌다. 레몬 제스트, 패션 프루트의 생생한 아로마가 조화를 이루며, 신선하고 활기찬 첫인상을 선사하는 와인이다.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으며, 해산물, 샐러드 등과 환상의 페어링을 자랑해 여름 테이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쉬머 피노 누아는 와이라우 밸리의 섬세한 떼루아아 반영된 피노 누아로 양조되었다. 잘 익은 붉은 과실의 풍미 위에 은은한 오크터치와 섬세한 타닌이 조화를 이룬다. 쉬머 피노 누아는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고 가볍게 즐기기에도 부담 없어, 일상 속에서 완벽한 한잔을 선사한다.
안소희 와인 ‘쉬머 소비뇽블랑’, ‘쉬머 피노 누아’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CU어플 ‘포켓CU’을 통해 예약구매 가능하다.
자료 제공 금양인터내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