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와인 그룹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의 공식 서포터즈 ‘트리니타스(Trinitas)’ 4기가 출범했다. 트리니타스 4기는 지난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한 총 241명의 지원자 중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5인이 선발되었다.
지난 9월 12일, 트리니타스 4기의 첫 번째 공식 행사인 오리엔테이션이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르꼬숑에서 와인 디너 형식으로 개최되었다. 비냐 콘차이토로와 주요 브랜드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마르께스 까사 데 콘차, 디아블로, 1000스토리즈, 트리벤토 리저브 등 비냐 콘차이토로의 와인을 곁들인 풀 코스 디너가 제공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비냐 콘차이토로의 APEC & Middle East 리저널 디렉터 ‘가이 누시(Guy Nussey)’가 내한해 직접 비냐 콘차이토로를 소개하고 서포터즈들과 만남을 가졌다. 또한 비냐 콘차이토로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양윤주 소믈리에가 와인 테이스팅 방법, 와인 페어링 등에 대한 가이드를 이끌었다.
트리니타스 4기에 선정된 15인의 서포터즈는 앞으로 2달간 비냐 콘차이토로의 대표 브랜드를 경험하고 소셜 미디어(SNS)상에서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후에는 서포터즈 인증서를 수여하며,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도 진행한다.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싱가포르 F1 그랑프리 초청권과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사 공개일 : 2023년 09월 15일
관련 글들도 둘러 보세요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