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 벨레어(Luc Belaire)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신 중에서 최고 신의 이름을 따서 세계 최대 용량의 샴페인 병인 '제우스(ZEUS)'를 출시했다. 45리터(Belaire 표준 병 60개 상당)의 벨레어 제우스(Belaire ZEUS)는 현재 시판 중인 샴페인 병 중에서 최대 용량을 자랑한다. 그 형태는 높이가 1미터(3.5피트) 이상이고, 무게는 가득 채웠을 때 무려 72.5kg(160파운드)에 달한다. 이 병을 운반하고 따르기 위해서는 세 사람의 힘이 필요하다.
벨레어 제우스는 금속 가공 기술과 창의성이 만들어 낸 걸작이다. 이 병은 제작에만 7년이 걸렸으며, 항공우주 공학자들이 스핀 성형, 기계 가공, 내부 코팅, 분말 코팅, 압력 테스트 과정과 같은 이전에 시도한 적이 없는 절차를 거치며 제작했다. 이 병은 강철 형태로 돼 있어, 와인을 극한의 온도로부터 단열 및 보호하며, 벨레어 제우스가 거의 깨지지 않도록 보장한다.
극도로 제한된 생산으로 인해, 벨레어 제우스는 단 2병만 생산됐다. 하나는 미국 1위 로제 와인이 된 독특한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이자 벨리어의 대표 상품인 레어 로제(Rare Rose)로 채워졌으며, 다른 한 병에는 룩 벨레어의 대히트 드미 섹(Demi Sec)인 룩 벨레어 룩스(Luc Belaire Luxe)가 채워져 있다. 둘 다 부르고뉴 중심부에 있는 와이너리에서 양조됐다. 벨레어 제우스 한 병에는 무려 30억 개의 거품이 들어 있다.
지금까지 벨레어의 상징적인 병 중 최대 크기는 Nebuchadnezzar라는 15리터 병이었다. 벨레어의 대용량 병은 경력을 기념하거나, 앨범 출시 및 챔피언십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의 유명 인사, 인플루언서, 레코딩 아티스트 및 운동선수들이 선택해 온 아이템이다.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제우스는 팬들을 위한 특별 사진 촬영을 선보이기 위해 두 병 모두 글로벌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투어는 미국에서 시작되며, 유명인사, 크리에이터 및 선택된 팬들이 초대돼 맞춤형 도르래 시스템을 통해 벨레어 제우스를 들어 올리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거대한 병을 들어 올릴 수 있을 만큼 강한 힘을 가진 사람에게는 상도 수여된다. 벨레어 제우스는 이벤트, 스포츠 경기 및 뮤직비디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투어의 첫 목적지는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룩 벨레어 사무실이다. 이곳에서 친구와 팬들은 이 거대한 와인병 옆에서 사진을 찍을 기회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