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의 호주국보급 와이너리 ‘펜폴즈(Penfolds)’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VINO 494에서 ‘펜폴즈 벤처 비욘드(Penfolds Venture Beyond)’ 팝업스토어를 12월15일부터 3주간 운영한다고 알렸다.
펜폴즈 글로벌 캠페인 ‘벤처 비욘드’의 새로운 테마 ‘심해(Deep-Sea)’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심해에 대한 경이로움을 탐구하는 것을 환상적인 그래픽 아트로 표현했다. 천성적으로 탐험가 정신을 강조하는 펜폴즈가 심해 표면 아래에서 답을 찾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으며 미지의 세계로 끝없는 모험을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글로벌 프로젝트 테마는 호주 예술가인 미카엘 스태포드(Mikaela Stafford)와 협력해 시각적으로 심해 세계에 대한 생명력과 생동감을 불어 넣었다.
벤처 비욘드 심해 테마를 반영한 팝업스토어는 바닷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며 펜폴즈 시그니처 컬러 ‘레드’를 활용하여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디스플레이를 연출했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지하 1층에서 펜폴즈 벤처 비욘드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15일부터 24년 1월 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동시에 소비자프로모션을 진행하여 5만원 이상 구매 시 홀리데이 화이트 텀블러, 20만원 이상 구매 시 수제 밀크 카라멜 틴케이스 세트,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서 ‘리델 와인 윙스 카베르네 소비뇽 글라스’를 한정 증정한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펜폴즈는 꾸준한 마케팅 활동, 예술가와의 협업 등으로 지속적인 모험과 탐험을 진행 중이다. 이번 벤처 비욘드 심해 테마를 통하여 펜폴즈의 탐험정신을 한 방울, 한 방울 마다 발견의 맛을 느껴볼 수 있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험과 호기심의 본질을 보여주는 심해 테마 디자인의 ‘펜폴즈 빈 28 쉬라즈 더매틱 패키지’는 24년 1월 중순에 출시예정이다.
자료 제공 금양인터내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