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 헨드릭스 진(HENDRICK’S GIN)의 연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헨드릭스 진의 2025년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올해 출시된 신제품 ‘헨드릭스 오아시움(HENDRICK’S OASIUM)’을 데일리샷에서만 3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헨드릭스 오아시움은 헨드릭스 진이 매년 선보이는 실험적인 한정판 라인 ‘캐비닛 오브 큐리어시티(Cabinet of Curiosity)’의 일곱 번째 시리즈로, 마스터 디스틸러 레슬리 그레이시(Lesley Garacie)가 사막 여행 중 발견한 오아시스 속 울창한 숲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 제품은 헨드릭스 진 특유의 오이와 클래식한 주니퍼베리 향에 싱그러운 허브, 은은한 시트러스 향을 더해 청량하고 이국적인 풍미를 구현했다. 기존 헨드릭스 진의 클래식한 향에 풍성한 그린 노트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따뜻한 모래빛 컬러를 바탕으로 오아시스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더해 제품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바틀의 코르크부터 유리까지 모든 요소를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감각적인 패키지로 연말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을 갖췄다.
현재 국내 잔여 수량은 약 500병으로,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가 종료될 예정이다.
김정훈 헨드릭스 진 브랜드 매니저는 “헨드릭스 진 애호가라면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한정판 제품을 소장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 제공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기사 공개일 : 2025년 12월 16일
관련 글들도 둘러 보세요
related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