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7월 5일부터 21일까지 와인 매장 전지점에서 이달의 와인 '버블버블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의 '이달의 와인'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출신인 노태정 수석 소믈리에가 매달마다 엄선한 와인을 선보이는 행사이다. 7월 이달의 와인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여 바캉스, 피크닉 등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중 특별히 20종을 엄선했다. 2만원대 스페인 대표 스파클링 와인 까바부터 18만원대의 프랑스 빈티지 샴페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파클링 와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잔 2종을 엄선하여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샴페인은 ▼피에르 지모네 블랑 드 블랑 가스트로노메 ▼아르노 모로 그랑 크뤼 에린 블랑 드 블랑 엑스트라 브뤼, ▼필립포나 로얄 리저브 브뤼, ▼아 베르제르 오리진 브뤼, ▼들라븐 오리지널 트라디시온 그랑 크뤼, ▼얀 알렉상드르 그랑드 리저브 프리미에 크뤼이다. 이를 포함하여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와인은 총 20종이다.
한편 ‘이달의 와인’ 프로모션 부대행사로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7월 11일에는 목동점 와인웍스에서 떼땅저 샴페인 디너가 개최될 예정이며, 7월 12일에는 현대백화점 본점의 ‘도원스타일’ 리뉴얼 오픈에 맞추어 비카르 살몽 샴페인 디너(7.12)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 제공 현대백화점
기사 공개일 : 2024년 07월 10일
관련 글들도 둘러 보세요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