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대표 브랜드이자 국민와인으로 불리는 ‘1865’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하여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알렸다.
‘1865’는 국내 골프 애호가 사이에서 ‘18홀을 65타에 차라’라는 의미로 유명세를 탔다. 이번에 출시한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레이블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골프 컨셉의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와인과 골프백 구성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 와인 품종마다 캐릭터라는 특성을 부여하여 소비뇽 블랑은 튜브, 시라는 춘식, 카베르네 소비뇽에는 어피치와 라이언, 카르미네르는 네오와 프로도로 지정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와인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1865 브랜드 매니저는 “국민와인 1865 브랜드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하여 더 단단한 국민와인이라는 포지션에 자리매김할 것”라며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으로 연말 행사나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을 통해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우리동네GS, THE POP, GS프레쉬몰의 와인25플러스 어플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금양인터내셔날
기사 공개일 : 2023년 12월 06일
관련 글들도 둘러 보세요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