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 이상 모이면 콜키지 무료! 웨스틴 조선 서울, 와인 애호가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

Edited by와인인 에디터

웨스틴 조선 서울이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평일 저녁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저층로비에 위치한 모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평일 저녁 한정으로 6인 이상 방문 시, 정통 화덕 피자 1판과 함께 병 수 제한 없이 콜키지 무료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언코르크 나잇(Uncork Night)’을 2월 28일(금)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퇴근 후 직장 동료, 친구들과 함께 원하는 와인을 부담 없이 가져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1인당 한 가지 메뉴를 주문시 루브리카의 정통 화덕 피자 메뉴인 고르곤졸라 피자, 페페로니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프로슈토&루꼴라 피자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하여 다채로운 이탈리안 요리와의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글라스는 1인당 최대 2잔 제공) 최소 6명부터 최대 12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문의는 캐치테이블 또는 유선(02-317-0033)을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메리칸 와인앤다인 ‘나인스 게이트’에서는 깊은 풍미를 담은 와인과 파인 다이닝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는 ‘심포니 오브 식스(A Symphony of Six)’를 3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나인스 게이트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샴페인이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본 세트로 풀 고그(Poll Gogue)와 앱솔루 엑스트라 브뤼(Absolu Extra Brut) 샴페인 각 1병이 포함되며, 총 6가지의 프리미엄 와인 중 원하는 와인 1병을 선택하여 추가로 이용 가능하여 다채로운 와인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20만원부터로 선택한 와인에 따라 금액은 상이하다. 예약은 캐치테이블 또는 유선(02-317-0366)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오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와 중식당 ‘홍연’에서도 4인 이상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3월 31일(월)까지 진행한다. 아리아는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포함한 4인 이상 방문 시, 테이블당 와인 1병을 제공하며 홍연은 셰프 추천 딤섬 4종과 칠리 중새우 등으로 구성된 4인 코스 메뉴인 ‘Signature Sharing Set’를 15% 할인하여 제공한다.

자료 제공 신세계그룹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기사 공개일 : 2025년 02월 12일
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