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럭셔리 스키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와 협업한 한정판 ‘조니워커 블루 아이스 샬레’를 출시한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는 조니워커 블루 홍보대사이자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 주주인 프리양카 초크라 조나스가 캠페인의 주역을 맡아 두 아이코닉한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럭셔리 고객들을 사로잡는다.
조니워커는 ‘조니워커 블루 아이스 샬레’를 통해 ‘아프레 스키(Après Ski)’ 문화를 새롭게 정의했다. 스키를 탄 후 휴식을 취하며 겨울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을 뜻하는 아프레 스키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조니워커 블루 아이스 샬레는 새하얀 눈과 따뜻한 모닥불, 그리고 맑은 산속 공기를 떠올리게 하는 감미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조니워커 블루 아이스 샬레는 디아지오의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가 차가운 겨울을 떠올리면서도 따뜻한 풍미를 만들기 위해 스코틀랜드 고지대에 위치한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진귀한 원액만을 선별해 완성됐다. 특히 전설적인 브로라(Brora)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위스키가 어우러져 조니워커 블루의 깊은 풍미에 바닐라, 정향, 스파이시한 사과의 풍미와 은은한 스모키 향을 더해 겨울의 풍경을 입안에서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위스키가 탄생했다. 조니워커 블루 아이스 샬레는 매우 차가운 상태로 마실 때 맛의 정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가 디자인한 크로스바디 백에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바디 백을 열면 아프레 스키를 모티브로 새롭게 디자인된 조니워커 블루 보틀을 만날 수 있다. 푸른색의 보틀에 새하얀 별을 무늬로 넣어 한겨울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형상화했다.
조니워커는 한정판 조니워커 블루 아이스 샬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부터 12월 14일까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프리빌리지 바에서 ‘조니워커 블루: 더 피크 오브 윈터(Johnnie Walker Blue: The Peak of Winter)’ 팝업을 운영한다. ‘조니워커 블루: 더 피크 오브 윈터’ 팝업은 추운 겨울이지만 열정이 가득한 스키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파티오 히터와 온열매트가 마련된 야외 루프톱 바와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실내 바로 구성돼 있어 추운 겨울의 정점에서 따뜻하게 즐기는 조니워커의 운치를 경험할 수 있다.
자료 제공 디아지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