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톤, 압구정 대표 맛집과 스페셜 페어링 메뉴 콜라보

Written by: 와인인 편집팀

디아지오코리아는 디아지오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Singleton)’이 압구정 대표 맛집 네 곳과 협업해 스페셜 푸드 페어링 메뉴를 선보이는 ‘싱글톤 딜리셔스 디스커버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 동안 사라진 입맛을 찾기 위한 여정이라는 테마로 싱글톤이 마련한 이번 캠페인은 F&B 기업 CNP가 전개하는 압구정의 대표 맛집인 △도산분식 △대막 △더블 트러블 유니온 △모던 아시안 누들 서비스 등 네 곳과 함께한다. 소비자들은 9월 한 달간 각 레스토랑별로 2주씩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싱글톤과 어울리는 스페셜 푸드 페어링 메뉴와 함께 ‘싱글톤 더프타운 12년’으로 완성한 ‘싱글톤 12년 애플 하이볼’ 및 ‘싱글톤 더프타운 15년’을 온더락 및 니트로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도산분식은 9월 7일까지 우스터와 마요 소스를 곁들인 야키소바 반미와 싱글톤 애플 하이볼 2인 세트 메뉴를, 대막은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대막의 특별한 드레싱을 곁들인 호소마키 메뉴와 싱글톤 애플 하이볼 2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이어 더블 트러블 유니온은 9월 7일부터 21일까지 슬라이더 버거 세트와 미니 내스티 도그 세트에 싱글톤 애플 하이볼을 구성해 판매하며, 모던 아시안 누들 서비스에서는 9월 14일부터 28일까지 튀긴 돼지고기 부추 만두와 싱글톤 애플 하이볼 2인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싱글톤은 캠페인 시작에 앞서 8월 26일 도산분식에서 ‘스왈로 바’의 오너 바텐더 김진환의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와 DJ 파티를 진행해 9월 한 달 간 펼쳐질 F&B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싱글톤은 싱그러운 사과 풍미와 부드럽고 균형감 있는 맛으로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부담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다. 싱글톤은 니트, 온더락, 하이볼과 같이 기초적인 음용 방법으로 즐기거나 싱글톤 애플 하이볼, 싱글톤 플러스 투 칵테일 등 다채로운 레시피로도 활용 가능하다.

싱글톤의 대표적인 제품인 ‘싱글톤 더프타운 12년’은 견과류, 커피, 청사과와 꿀 향이 특징이며, 특히 싱그러운 청사과 향이 두드러져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싱글톤 더프타운 15년’은 미국산 버번 캐스크와 유러피언 캐스트를 균형 있게 활용해 깊은 오크 숙성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잘 익은 사과와 초콜릿, 스파이시한 풍미와 함께 드라이한 여운을 선사한다.

자료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기사 공개일 : 2023년 08월 29일
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