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앤모어' 신규 앱 출시, 국내 최초 큐레이팅형 주류쇼핑 플랫폼

Edited by와인인 에디터

와인앤모어가 멤버십 기능을 도입한 국내 최초 ‘큐레이팅형’ 주류쇼핑 앱을 1일 출시했다. 와인앤모어는 신규 앱 출시를 통해 다양해지는 국내 와인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춰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명 항공사의 비즈니스 클래스 와인’, ‘프랑스 루아르 VS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 등 고객의 흥미를 돋우는 다양한 테마를 선정, 관련 제품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멤버십 기능도 새롭게 추가된다. 멤버십은 실버, 골드, 블랙 등 총 3가지 등급으로, 각 등급에 따라 배송 서비스 및 할인 쿠폰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신규 앱의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간편 결제 기능을 도입해 고객 접근성을 개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신세계L&B는 국내 1위 와인 수입사로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기획 중이며, 커뮤니티 기능 또한 11월 중 서비스 예정이다.

앱 출시 기념 풍성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1일부터 4일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샴페인 살롱 ▲맥캘란 클래식 컷 2024릴리즈 ▲샤또 딸보 등을 한정 수량 선보이며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동기간 ‘100원 딜 이벤트’를 실시해 회원가입을 하면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쿨링 위스키 스톤 세트, 위스키 힙 플라스크, 치즈 나이프, 스템리스 와인잔이다.

자료 제공 신세계엘앤비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기사 공개일 : 2024년 10월 02일
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