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넥스포 아시아 2024, 홍콩으로 귀한하다!

Written by와인인 에디터

아시아 최고의 와인 및 주류 전문 국제 무역 전시회인 비넥스포 아시아가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홍콩에서 다시 개최된다. 와인 및 주류 산업 전문가들을 위한 B2B 전시회로 홍콩 최대 전시장인 홍콩 컨벤션전시센터(HKCE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23년부터는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번갈아 개최하는 연례행사로 자리 잡은 VINEXPO ASIA ASIA는 경제적 측면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생산자, 유통업체 및 구매자 사이의 협력을 촉진하는 중요한 무역 플랫폼을 제공한다. 비넥스포지엄 그룹의 CEO 로돌프 라메이즈(Rodolphe Lameyse) 대표는 "2023년 싱가포르에서 입증된 비넥스포 아시아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업계 표준을 높이고 무역과 투자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조성하여 아시아 와인 및 주류 산업의 경제 성장과 활력에 중심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비넥스포 아시아 2024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 이벤트로 호주와 중국을 비롯한 상위 5개 국가와 칠레, 아르헨티나, 남아프리카공화국, 뉴질랜드, 미국 등 신대륙,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상위 3개 전시 국가), 포르투갈, 독일, 스위스 등 유럽을 대표하는 40개 국가가 참가할 예정이다. 해외 60%, 프랑스 40% 등 전 세계에서 참여하는 1,300개사가 3일간 비즈니스 미팅과 네트워킹을 위해 모일 예정이다.

현재 12개국이 참가 등록을 마쳤으며, 다양한 스피릿 및 크래프트 맥주 업체들이 해외관과 프랑스 전시홀에 골고루 나뉘어 참가한다. 위스키, 메스칼, 럼 사케, 바이주 및 무알콜 음료까지 VINEXPO ASIA ASIA는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모든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WOW(웰컴 투 더 오가닉 월드) 전시관은 특히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기농 및 바이오다이내믹 와인을 위한 특별 공간으로 꾸며진다. 비넥스포 아시아 아카데미 프로그램에서 50개 이상의 프리미엄 세션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관계 측면에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넥스포 아시아 개막 전날인 5월 27일에는 비넥스포와 같은 장소(HKCEC)에서 베탄 드쏘브 그랜드 테이스팅 행사가 하루 먼저 개최된다. 이 시음회는 베탄 드쏘브가 비넥스포와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업계 종사자와 소비자 모두를 위해 기획되었다. 1,000명 이상의 참가자에게는 전 세계 70여 개의 생산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동시에 6개의 마스터 클래스 시리즈가 그랜드 테이스팅 경험을 보완하여 방문객들이 생산자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Vinexpo Aisa 방문객 배지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VINEXPO ASIA 2023 갤러리 둘러보기

자료 제공 프랑스국제전시협회(프로모살롱 코리아)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기사 공개일 : 2024년 03월 22일
cross